2017 아듀 『목나루또』
언제나 즐겁고 여유로운 곳 목계나루입니다.
어느덧 겨울의 한복판에 와있습니다. 2017년을 보내고 2018년을 새롭게 맞이해야하는 시점이기도 합니다.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새해 맞을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저희 목계나루는 정말 다사다난 했던 한 해였습니다. 더구나 매주 토요일 오후 세시에 이루어졌던 『목나루또』는 강배체험관, 그리고 주민들의 힘으로 가꾸어지는 유채꽃, 메밀꽃과 함께 목계나루의 중심 컨텐츠였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17년 한 해 동안 매주 열렸던 『목나루또』 에 참여해주시고,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그 의미로 올해가 가기 전에 특별감사이벤트를 또 준비했습니다. 뭘까요?
바로~ 바로~ 바로~ 30일 토요일 두시 『아듀 목나루또』가 연말특집으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윷놀이경연대회와 향토음식 나누기를 준비했습니다. 참가비는 1인당 2천원입니다.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가족끼리 연인끼리 많이들 오셔서 연말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2017년 한해의 마무리와 2018년 새해를 맞이하는 데 늘 행복한 웃음으로 충만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개인적인 소회
돌이켜보니 제가 목계나루 관장의 직을 맡아 지내온 삼년은 정말 쏜살처럼 지나간 시간 이었습니다. 삼년의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새롭게 목계나루를 맡아서 운영하게 되실 분(아직 운영자가 정해지지 않았음)께는 목계나루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힘찬 응원을 보내드립니다.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계나루 관장 김영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