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즐겁고 여유로운 곳 목계나루입니다.

요즈음은 파아란 하늘을 볼 수 있어 행복한 계절입니다. 예로부터 천고마비(天高馬肥)의 철이라 했지요. 아마도 좋은 계절에 잘 먹고 즐기며 추운 겨울을 대비한 영양분을 비축해야 한다는 의미 일듯 합니다. 모두들 잘 드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목계나루에 오시면 언제나 즐겁답니다, 아시죠?

지난주 9월 9일(토) **목나루또**는 ^^“목계나루에서 맛있게 호떡 구워먹기”였습니다. 높고 푸른 선선한 가을하늘 아래서 맛있는 호떡 같이 만들어 보았는데요~ 야외에서 만드는 호떡은 역시나 참 맛있었습니다.

이번 주 9월16일(토) **목나루또**는 “가을하늘아래 삼겹살잔치”입니다 ^^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삼겹살파티 !! 늘 최고의 반응을 보여주시는 행사입니다. 무한리필 삼겹살, 쌈장, 채소 등등 모든 게 다 준비가 되니, 몸만 오시면 됩니다.

가족/팀(4인기준)을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받고, 나머지는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접수 받을 예정입니다. 참갑비는 성인 만원, 중학생이상 오천원, 그 외 무료입니다. 체험료는 현장에서~~ 20팀 한정 선착순이기에 홈페이지 예약을 안 하시면 참여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행사시간은 언제나 3시부터입니다.

그리고 목계나루 리버마켓 문의가 많은데요, 9월 **목계나루 리버마켓**은 특집으로 엄정면 사무소 일대에서 열립니다. 9월30일(토)~10월1일(일) ^^ 역시나 충주는 물론이고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목계나루&내창장@ 리버마켓”입니다. 많이들 오셔서 만들고 놀고 즐기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 간의 소중하고 의미 있는 체험, 바로 목계나루의 방향입니다.

토요일 오후 세시엔 언제나 **목나루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