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즐겁고 여유로운 곳 목계나루입니다.

요즈음은 아침저녁으로 제법 서늘함이 느껴집니다. 어느덧 가을이 우리 옆에 와 있다는 뜻이겠지요.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세요~~

지난주 9월 1일부터 3일까지 충주문화회관 1층 전시실에서 목계나루 개관 2주년 기념사진 전시회 목계나루의 빛나는 날들』 있었습니다. 목계나루의 추억과 미래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빛나는 목계나루가 되겠습니다.

이번주 9월 9일(토) **목나루또**는 ^^“목계나루에서 맛있게 호떡 구워먹기”입니다. 국민간식이자 출출하면 무조건 생각나는 건강간식, 호떡입니다. 높고 푸른 선선한 가을하늘 아래서 맛있는 호떡 같이 만들어 봐요~ 야외에서 만드는 호떡은 참 맛난답니다~
기본적인 재료는 모두 제공해드립니다. 더 맛있게 드시고 싶은 분은 추가 재료(견과류?)등을 가져와서 만들어보세요. 심사하여 사은품을 드립니다. 이번 행사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
참가비는 가족당 2천원 (프라이팬기준)이고 20가족 한정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세요.

그리고 목계나루 리버마켓 문의가 많은데요, 이번 달 목계나루 리버마켓은 특집으로 엄정면 사무소 일대에서 열립니다. 9월30일(토)~10월1일(일) ^^ 역시나 충주는 물론이고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목계나루&내창장@ 리버마켓”입니다. 많이들 오셔서 만들고 놀고 즐기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 간의 소중하고 의미 있는 체험, 바로 목계나루의 방향입니다.
토요일 오후 세시엔 언제나 **목나루또